스위시세상/swish4 New MAX4 by 어린양01 2010. 11. 30. Looking첨부파일 a-1 movie 730 X 500 (1) components~SB Tools~Filters Glow-SB클릭 (2) Transform. 0=x클릭 중심축을 상좌에 클릭 x=0 y=0 b-2 (1)오토 툴 지긋이 누르고 2D~star~바탕화면에 클릭 outline에 별이glow 밑으로 하고 (2)중심 충을 정 중앙에 확인하고 좌표 값 크기250=240 450=450하면 좌 축으로 이동됨 c-3 (1)원툴 누르고 창에 원을 그려주고 (2)위(prope..)창 아래 페인트 통 도구 클릭 none으로 (3)중심축 정 중항 확인 좌표 값 250=240 450=450 d-4 (1)두개의 shape선택 group as shape 하고 예 클릭 한다. e-5 (1)하나로 묶어진 shape에 우클릭 ungroupe하면 두 개로 나뉩니다. 아래shape 선택 (2)선택 툴을 클릭 (3)별에다 클릭 각 모서리 마닥 조절점이 생긴 다 별 끝 조절점에 마우스를 가저가면 사각이 만들어 진다 우 클릭 하면 창이 뜨면smooth클릭별이 끝 부분이 반 워처럼 생긴다, 5곳 모두 둥글게 만든다. f-6 outline창 아래glow 아래 원 태두리 그 아래 마우스라고 이름을 적고 (1)마스크 선택 (2)마스크 라인 30플레임 우 클릭 Insert Keyfrome클릭 30프레임 move 막대 만들러주고 다시60프레임 우클릭 Insert Keyfrome해서 막대를 하나더 만들어 줌 g-7 (1)timeline에 2개의 move효과을 활성화 하고 (2)Effect패널 열고 Merphing책크 (3)별 안쪽 조절점5개 우클릭 Smooth클릭 둥굴개 만들어 놓는다 h-8 (1)다시안쪽 조절점 마우스로 누르고 둥군 라인쪽으로 끌어 당겨서 원 태두리 선에 정확히 맟어 준다 다시 5개모두 끌어다 원 태두리선에다 맟춰 주고 좌우로 잘 조절 하 면 둥궁쉐입 으로 만들어진다 (i-9 (1)원이 형성된다 동그랗게 만들어진다 (2)뒤timeline액션막대을 40프레임 앞으로 끌어다농는다 j-10 (1)보여줄 이미지 한 장 불러와서 태두리 밑으로 내려놓고 (2)이미지가장자리를 마우스로 누르고 이미지에 보여줄 부분을 태두리 안쪽으로 이동한다 (3)이미지 우 클릭 movie clip주고 안쪽으로 두러 오지 안게한다 k-11 (1)묶어놓은 무비클립 이름을 이미지라 하고 (2)태두리는 빼버린다 (3)glow선택(무비클럽) (4)마스크에 책크해주고 glow을 닫아놓는다 이상 max4-1.hwp max4-2.hwp max4-3.hwp max4-4.hwp max4-5.hwp max4-6.hwp max4-7.hwp max4-3.hwp0.31MB max4-4.hwp0.33MB max4-5.hwp0.32MB max4-6.hwp0.44MB max4-1.hwp1.01MB max4-2.hwp0.32MB max4-7.hwp0.16MB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우리 하나님~!나의 아버지~!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'스위시세상 > swish4'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위시로 얼굴 보정하기(뽀샵 ㅎㅎ) (0) 2010.12.06 [맥스-4]라운딩 처리하기 (0) 2010.12.06 Gradient 유형 알아보기 (0) 2010.11.26 New Morph - Demo Circle to Square (원-사각..으로변화하기) (0) 2010.11.26 Filter로 이미지 변화주기| (0) 2010.11.26 관련글 스위시로 얼굴 보정하기(뽀샵 ㅎㅎ) [맥스-4]라운딩 처리하기 Gradient 유형 알아보기 New Morph - Demo Circle to Square (원-사각..으로변화하기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