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 에들어갈 스크립 구문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onFrame (1) {
i = 1;
num = 10;
}
onFrame (2) {
duplicateMovieClip("a", i, i);
this[i]._y = (num - i) * 25;
this[i].onEnterFrame = function () {
this.img._y = this.img._y + ((((-(num - this._name)) * 25) - this.img._y) / 10);
}
i++;
}
onFrame (3) {
if (i <= num) {
gotoAndPlay (2);
}
else {
stop();
}
}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B 에들어갈 스크립 구문
onFrame (1) {
i = 1;
num = 20;
}
onFrame (2) {
duplicateMovieClip("b", i, i);
this[i]._x = (num - i) * 35;
this[i].onEnterFrame = function () {
this.img._x = this.img._x + ((((-(num - this._name)) * 35) - this.img._x) / 20);
}
i++;
}
onFrame (3) {
if (i <= num) {
gotoAndPlay (2);
}
else {
stop();
}
}
'스위시세상 > 스위시 고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allout 활용 Move Gallery (0) | 2012.04.27 |
---|---|
Callout_thought_cloud_image,활용 (0) | 2012.04.27 |
로드무비 하는 방법과 그 주소 추출하는 방법 (0) | 2012.04.15 |
열리고 닫이는 이미지 쇼 만들기 (0) | 2012.04.15 |
Oval(타원형) Image Gallery만들기 (0) | 2012.04.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