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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오직 예수 그리스도
스위시세상/스위시 맥스

Rotation Transform Gallery|

by 어린양01 2012. 6. 10.


Rotation Transform Gallery

 1. Properties→Movie Properties를 클릭 Background color=검정색
   Width=700, Height=525, Frame rate=30, SWF10 창에 맞추고

2. Content로 이미지 8장 불러오고

3. Outline 의Scene1선택 Insert→Import!! Image→bg불러오고
    이름은 bg, W=700, H=525, O=X, 센타, X=350 Y=262.5

4. Outline의 Scene1선택 Insert→Import!! Animation→mask불러오고
   이름은 img01, O=X 센타 X=350 Y=262.5 width=600 height=450

5. Outline의 img01열고 선택 Timeline의 img01라인 1~111F을 역
   으로 마우스 오른쪽 누른채로 drag해서 Delete Frame(s)하여 (빈
   프레임 삭제 됨), 
열린 상태에 안의 shape 모두선택, Fill
   color=image로, 모두선택 된 상태에 첫 번째 이미지로 바꿔주고,
   Fit to shape클릭하고,
* 타임라인에 맨 위 41프레임의 Place부터 선택, Efffect창에서
   Color→color of=0%로 모든 shape의 Place를 각각 해 준다(하나
   라도 안된 것이 있으면 화면이 튄다).......

맨위것 shape선택→100 fram에 place주고 img01라인의 효과 있으
   면 모두삭제

6. Outline의 img01에 우클릭→Copy Objcet, Scene1선택 우클릭→
    Paste In Place(7번), 이름은 아래서부터 img01~img08,
   Img02~08열고 img02 안의 이미지 모두선택 두 번째 이미지로 바
   꿔주고  Fit to Shape클릭, 나머지 도 바꿔준다

7. Oultine의 img01~img08선택 우클릭→Grouping→Group as
   Movie Clip, 이름은 img로. O=X, 센타, X=350 Y=262.5, Window
   →Filters→록색버튼→Drop Shadow→Default

8. Outline의 img열고 선택 Timeline 1~8F: stop(), 안의 img01~
   img08선택 1프레임에 Place, 2프레임에 Remove 해서 두
   개씩 선택 아래서부터 1,2,3,4,5,6,7,8에 놓고

9. Outline의 img선택 →insert movie clip클릭
   이름은 auto, O=X, 센타, X=0 Y=0으로

10. Outline의 img01열고 auto선택

     onFrame (100) {
    _parent.play();
}

11. Outline의 img열고 img01 우클릭→Copy Object, 후 +로닫고
   Scene1에 우클릭→Paste, 이름: btn, O=X, 센타, PF해제
   width=60 height=45, btn의 1~2frame의 효과 삭제하고 btn열고
   btn라인 1 frame에 stop 주고 맨위 쉐입라인 100Frame
   의 place 삭제하고 +로 닫고 O=X 센타 X=120 Y=495,로 놓고
   btn열고 맨위 첫번째 이미지 복사해서 btn에 제자리 붙이기하고
   40,41,frame의 place 삭제한 다음 복사본(맨위)선택 채우기=solid,
   alpha=0 +로닫고 Filters→록색버튼→Drop Shadow→Default

12. Outline의 btn에 우클릭→ Copy Objcet, Scene1에 우클릭 
    →Paste In Place(7번) 총8개, 이름은 모두 btn으로  btn, 8개 선택
   우클릭→convert→convert to Movie Clip,예, 이름 아래서부터
   btn01~btn08로 btn08만 X=581.35, Y=495, btn01~btn08 선택
   Window→Align→Align to→AllSelected→Distribute→Distribute
   Horizontal Center

13. Outline의 btn01~btn08 에 우클릭→Grouping→Group as
   Movie Clip, 이름은 btn, O=X, 센타, X=350 Y=480, -filter→drop
   shadow→default

14. btn열고 btn02열고 안의 이미지만 모두선택 두 번째(img02 이미
   지와 같은 이미지로) 이미지로 바꿔주고 
Fit to shape클릭하고,
   btn03~08도 모두 바꿔주고
   

15. Outline의 Scene1선택 Tools의 Text Tool선택 Stage클릭
   Properties창에서 글씨체=preciosa,크기=36, 색=흰색, B, 마진
   해제, Edit창에 Rotation Transform Gallery입력, O=X, 센타,
   X=350 Y=40
   Outline의 T에 우클릭→Grouping-Group as MovieClip, 이름은
   title, O=X, 센타, X=350 Y=40, Filters→록색버튼→Drop Shadow
   →Default

16. Outline의 Scene1선택 Tools의 Text Tool 선택 Stage클릭
   Properties차에서 글씨체=Arial Bleck, 크기=16, 색=흰색, B, Edit
   창에서 Alpha U/D입력, O=X, 센타  T에 우클릭→Break→Break
   into Letters, 우클릭→Grouping→Ungroup

17. Outline의 D, U에 우클릭→Convert→Convert to Movie Clip ,
    이름은 D, U

18. Outline의 D~A 선택 우클릭→Grouping→Group as Movie Clip,
   이름은 alpha,  Filters→록색버튼→Drop Shadow→Default
   Transform에서 O=X. 센타, X=45 Y=469.9

19. Outline의 alpha선택 우클릭→Copy Objcet, Scene1에 우클릭
   →Paste, 이름은 scale
  내용: Scale U/D, Transform에서 O=X. 센타, X=655 Y=490.1

20. Outline의 Scene1선택 Tools의 Text Tool선택 Stage클릭
   Properties창에서 글씨체=Arial Bleck, 크기=16, 색=흰색, B,
   Edit창에서 Show, O=X, 센타

21. Outline의 Text에 우클릭→Copy Object, Scene1에 Paste In
   Place (내용: Hide)

22. Outline의 2개의 Text선택 우클릭→Grouping→Group as Movie
   Clip, 이름은 sh, O=X, 센타, X=655 Y=469.9,열고 선택 후
   Timeline의 sh라인 1, 2F: stop(), Hide랑 1프레임에place, 2프레
   임에 Remove, Show라인 2프레임에 place, +로 닫고
   Filters→록색버튼→Drop Shadow→Default

23. Outline의 Scene1선택 Insert→Import!! Sound→es
   Outline의 Movie Clip(es), Timeline에서 es라인 1F: stop()

24. Outline의 Scene1선택 Tools의 Text Tool선택 Stage클릭
   Properties창의 글씨체=Arial Bleck, 크기=16, 색=흰색, B, Edit창
   에서 Random입력, O=X, 센타
  Outline의 T에 우클릭→Grouping→group as Movie Clip, 이름
   random, O=X, 센타, X=45 Y=490.1로, Window→filter→록색 버
   튼→drop shadow →default

25. Outline의 Insert→Import!! Animation→로고→열기 Import!!!!!
  name선택 O=X, 센타, X=350 Y=440, 이름 name

26. Outline의 순서를 다음과 같이 위치한다.
  Scene1: name, es, alpha, random, sh, scale, title, btn, img, bg

27. Outline의 각각의 개체에 Script를 적용한다.

- img - auto

onFrame (100) {
    _parent.play();
}

- btn - btn01

onFrame (1) {
 stop();
}
onFrame (41) { 
 _parent.btn01.btn.gotoAndPlay(2);

}

 _root.btn.btn01.gotoAndPlay(2)..
btn01에 1만 해당 버튼 숫자로 수정한다.

- btn - btn01 - btn 소스끝에 }커서놓고 엔타치고

onFrame (1) {
 stop();
}
on (rollOver) {
    _parent.btn01.btn.gotoAndPlay(2);
}
on (rollOut,releaseOutside) {
    _parent.btn01.btn.gotoAndStop(1);
}
on (press) {
    _parent._parent.img.gotoAndStop(1);
    _parent._parent.img.img02.gotoAndPlay(1);
}
on (press) {
      _parent._parent.es.gotoAndPlay(2);
}

_root.btn.btn01.gotoAndPlay(2);에
btn01을 버튼 숫자대로수정,
   _root.img.gotoAndStop(1);에 (1)에 1을
해당 버튼 숫자로 수정한다.

- scale열고 상D와 U에 [U에서는 아래 수정함]

onSelfEvent(enterFrame){
    if (isrollover == true && _root.img._xscale >= 10 && _root.img._yscale >= 10){
        _root.img._xscale = _root.img._xscale - 1;
        _root.img._yscale = _root.img._yscale - 1;
    }
}
 u에 붙여넣을때_xscale - 1;와 _yscale - 1;의
두곳 -을 +로하고.   
&& _root.src._xscale >= 10 && _root.src._yscale >= 10)
{에 >을 <로, 10을 125으로함

- scale열고 D열고 하D와 U열고 하U에

on (rollOver){
    isrollover = true;
}
on (rollOut,releaseOutside){
    isrollover = false;
}

- sh [기존의 소스아래에 붙여넣음]

on (press) {
    if(_root.btn._visible == 1){
        _root.btn._visible = 0;
    }else{
        _root.btn._visible = 1;
    }
}
on (press) {
    if(_root.title._visible == 1){
        _root.title._visible = 0;
    }else{
        _root.title._visible = 1;
    }
}
on (press) {
    if(_root.sh._currentFrame == 1){
        _root.sh.gotoAndStop(2);
    }else{
        _root.sh.gotoAndStop(1);
    }
}
 on (press) {
    if(_root.name._y == 440){      *outline의 signe 위치는 y의 수치가 440이어야함*
        _root.name._y = 505;
    }else{
        _root.name._y = 440;
    }
}

- random

onSelfEvent(enterFrame){
    if(isrollover == true){
        _root.img.gotoAndStop(1 + random(8));
        _root.img.auto.gotoAndPlay(1);
    }
}

- random - Random

on (rollOver){
    isrollover = true;
}
on (rollOut,releaseOutside){
    isrollover = false;
}

- alpha - D와 U에  [U에서는 아래 수정함]

onSelfEvent(enterFrame){
    if (isrollover == true && _root.img._alpha >= 0){
        _root.img._alpha = _root.img._alpha - 1;
    }
}
 ◉&& _root.src._alpha >= 0){ 에 >것을 <로하고, 0을 100으로수정
   하고, _root.src._alpha - 1; 에 -것을 +로 수정한다.

   Alpha- D- 하D와 하U에  

on (rollOver){
    isrollover = true;
}
on (rollOut,releaseOutside){
    isrollover = false;
}

- name 기존의 소스끝에 커서놓고 엔타치고

on (rollOver) {
_root.name.stop();
}
on (rollOut,releaseOutside) {
_root.name.play();
}
자간격의 조정(예:Scale)*
   s~e선택-Text Jusfication-cente
 -allige-all select-distribute-
Horizental    

 

 

Rotation Transform Gallery.swi

 

mask-Rotation Transform Gallery.swi

Rotation Transform Gallery.swi
2.8MB
mask-Rotation Transform Gallery.swi
0.1MB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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