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otation Transform Gallery
1. Properties→Movie Properties를 클릭 Background color=검정색
Width=700, Height=525, Frame rate=30, SWF10 창에 맞추고
2. Content로 이미지 8장 불러오고
3. Outline 의Scene1선택 Insert→Import!! Image→bg불러오고
이름은 bg, W=700, H=525, O=X, 센타, X=350 Y=262.5
4. Outline의 Scene1선택 Insert→Import!! Animation→mask불러오고
이름은 img01, O=X 센타 X=350 Y=262.5 width=600 height=450
5. Outline의 img01열고 선택 Timeline의 img01라인 1~111F을 역
으로 마우스 오른쪽 누른채로 drag해서 Delete Frame(s)하여 (빈
프레임 삭제 됨), 열린 상태에 안의 shape 모두선택, Fill
color=image로, 모두선택 된 상태에 첫 번째 이미지로 바꿔주고,
Fit to shape클릭하고,
* 타임라인에 맨 위 41프레임의 Place부터 선택, Efffect창에서
Color→color of=0%로 모든 shape의 Place를 각각 해 준다(하나
라도 안된 것이 있으면 화면이 튄다).......
맨위것 shape선택→100 fram에 place주고 img01라인의 효과 있으
면 모두삭제
6. Outline의 img01에 우클릭→Copy Objcet, Scene1선택 우클릭→
Paste In Place(7번), 이름은 아래서부터 img01~img08,
Img02~08열고 img02 안의 이미지 모두선택 두 번째 이미지로 바
꿔주고 Fit to Shape클릭, 나머지 도 바꿔준다
7. Oultine의 img01~img08선택 우클릭→Grouping→Group as
Movie Clip, 이름은 img로. O=X, 센타, X=350 Y=262.5, Window
→Filters→록색버튼→Drop Shadow→Default
8. Outline의 img열고 선택 Timeline 1~8F: stop(), 안의 img01~
img08선택 1프레임에 Place, 2프레임에 Remove 해서 두
개씩 선택 아래서부터 1,2,3,4,5,6,7,8에 놓고
9. Outline의 img선택 →insert movie clip클릭
이름은 auto, O=X, 센타, X=0 Y=0으로
10. Outline의 img01열고 auto선택
onFrame (100) {
_parent.play();
}
11. Outline의 img열고 img01 우클릭→Copy Object, 후 +로닫고
Scene1에 우클릭→Paste, 이름: btn, O=X, 센타, PF해제
width=60 height=45, btn의 1~2frame의 효과 삭제하고 btn열고
btn라인 1 frame에 stop 주고 맨위 쉐입라인 100Frame
의 place 삭제하고 +로 닫고 O=X 센타 X=120 Y=495,로 놓고
btn열고 맨위 첫번째 이미지 복사해서 btn에 제자리 붙이기하고
40,41,frame의 place 삭제한 다음 복사본(맨위)선택 채우기=solid,
alpha=0 +로닫고 Filters→록색버튼→Drop Shadow→Default
12. Outline의 btn에 우클릭→ Copy Objcet, Scene1에 우클릭
→Paste In Place(7번) 총8개, 이름은 모두 btn으로 btn, 8개 선택
우클릭→convert→convert to Movie Clip,예, 이름 아래서부터
btn01~btn08로 btn08만 X=581.35, Y=495, btn01~btn08 선택
Window→Align→Align to→AllSelected→Distribute→Distribute
Horizontal Center
13. Outline의 btn01~btn08 에 우클릭→Grouping→Group as
Movie Clip, 이름은 btn, O=X, 센타, X=350 Y=480, -filter→drop
shadow→default
14. btn열고 btn02열고 안의 이미지만 모두선택 두 번째(img02 이미
지와 같은 이미지로) 이미지로 바꿔주고 Fit to shape클릭하고,
btn03~08도 모두 바꿔주고
15. Outline의 Scene1선택 Tools의 Text Tool선택 Stage클릭
Properties창에서 글씨체=preciosa,크기=36, 색=흰색, B, 마진
해제, Edit창에 Rotation Transform Gallery입력, O=X, 센타,
X=350 Y=40
Outline의 T에 우클릭→Grouping-Group as MovieClip, 이름은
title, O=X, 센타, X=350 Y=40, Filters→록색버튼→Drop Shadow
→Default
16. Outline의 Scene1선택 Tools의 Text Tool 선택 Stage클릭
Properties차에서 글씨체=Arial Bleck, 크기=16, 색=흰색, B, Edit
창에서 Alpha U/D입력, O=X, 센타 T에 우클릭→Break→Break
into Letters, 우클릭→Grouping→Ungroup
17. Outline의 D, U에 우클릭→Convert→Convert to Movie Clip ,
이름은 D, U
18. Outline의 D~A 선택 우클릭→Grouping→Group as Movie Clip,
이름은 alpha, Filters→록색버튼→Drop Shadow→Default
Transform에서 O=X. 센타, X=45 Y=469.9
19. Outline의 alpha선택 우클릭→Copy Objcet, Scene1에 우클릭
→Paste, 이름은 scale
내용: Scale U/D, Transform에서 O=X. 센타, X=655 Y=490.1
20. Outline의 Scene1선택 Tools의 Text Tool선택 Stage클릭
Properties창에서 글씨체=Arial Bleck, 크기=16, 색=흰색, B,
Edit창에서 Show, O=X, 센타
21. Outline의 Text에 우클릭→Copy Object, Scene1에 Paste In
Place (내용: Hide)
22. Outline의 2개의 Text선택 우클릭→Grouping→Group as Movie
Clip, 이름은 sh, O=X, 센타, X=655 Y=469.9,열고 선택 후
Timeline의 sh라인 1, 2F: stop(), Hide랑 1프레임에place, 2프레
임에 Remove, Show라인 2프레임에 place, +로 닫고
Filters→록색버튼→Drop Shadow→Default
23. Outline의 Scene1선택 Insert→Import!! Sound→es
Outline의 Movie Clip(es), Timeline에서 es라인 1F: stop()
24. Outline의 Scene1선택 Tools의 Text Tool선택 Stage클릭
Properties창의 글씨체=Arial Bleck, 크기=16, 색=흰색, B, Edit창
에서 Random입력, O=X, 센타
Outline의 T에 우클릭→Grouping→group as Movie Clip, 이름
random, O=X, 센타, X=45 Y=490.1로, Window→filter→록색 버
튼→drop shadow →default
25. Outline의 Insert→Import!! Animation→로고→열기 Import!!!!!
name선택 O=X, 센타, X=350 Y=440, 이름 name
26. Outline의 순서를 다음과 같이 위치한다.
Scene1: name, es, alpha, random, sh, scale, title, btn, img, bg
27. Outline의 각각의 개체에 Script를 적용한다.
- img - auto
onFrame (100) {
_parent.play();
}
- btn - btn01
onFrame (1) {
stop();
}
onFrame (41) {
_parent.btn01.btn.gotoAndPlay(2);
}
_root.btn.btn01.gotoAndPlay(2)..
btn01에 1만 해당 버튼 숫자로 수정한다.
- btn - btn01 - btn 소스끝에 }커서놓고 엔타치고
onFrame (1) {
stop();
}
on (rollOver) {
_parent.btn01.btn.gotoAndPlay(2);
}
on (rollOut,releaseOutside) {
_parent.btn01.btn.gotoAndStop(1);
}
on (press) {
_parent._parent.img.gotoAndStop(1);
_parent._parent.img.img02.gotoAndPlay(1);
}
on (press) {
_parent._parent.es.gotoAndPlay(2);
}
_root.btn.btn01.gotoAndPlay(2);에
btn01을 버튼 숫자대로수정,
_root.img.gotoAndStop(1);에 (1)에 1을
해당 버튼 숫자로 수정한다.
- scale열고 상D와 U에 [U에서는 아래 수정함]
onSelfEvent(enterFrame){
if (isrollover == true && _root.img._xscale >= 10 && _root.img._yscale >= 10){
_root.img._xscale = _root.img._xscale - 1;
_root.img._yscale = _root.img._yscale - 1;
}
}
◉u에 붙여넣을때_xscale - 1;와 _yscale - 1;의
두곳 -을 +로하고.
&& _root.src._xscale >= 10 && _root.src._yscale >= 10)
{에 >을 <로, 10을 125으로함
- scale열고 D열고 하D와 U열고 하U에
on (rollOver){
isrollover = true;
}
on (rollOut,releaseOutside){
isrollover = false;
}
- sh [기존의 소스아래에 붙여넣음]
on (press) {
if(_root.btn._visible == 1){
_root.btn._visible = 0;
}else{
_root.btn._visible = 1;
}
}
on (press) {
if(_root.title._visible == 1){
_root.title._visible = 0;
}else{
_root.title._visible = 1;
}
}
on (press) {
if(_root.sh._currentFrame == 1){
_root.sh.gotoAndStop(2);
}else{
_root.sh.gotoAndStop(1);
}
}
on (press) {
if(_root.name._y == 440){ *outline의 signe 위치는 y의 수치가 440이어야함*
_root.name._y = 505;
}else{
_root.name._y = 440;
}
}
- random
onSelfEvent(enterFrame){
if(isrollover == true){
_root.img.gotoAndStop(1 + random(8));
_root.img.auto.gotoAndPlay(1);
}
}
- random - Random
on (rollOver){
isrollover = true;
}
on (rollOut,releaseOutside){
isrollover = false;
}
- alpha - D와 U에 [U에서는 아래 수정함]
onSelfEvent(enterFrame){
if (isrollover == true && _root.img._alpha >= 0){
_root.img._alpha = _root.img._alpha - 1;
}
}
◉&& _root.src._alpha >= 0){ 에 >것을 <로하고, 0을 100으로수정
하고, _root.src._alpha - 1; 에 -것을 +로 수정한다.
Alpha- D- 하D와 하U에
on (rollOver){
isrollover = true;
}
on (rollOut,releaseOutside){
isrollover = false;
}
- name 기존의 소스끝에 커서놓고 엔타치고
on (rollOver) {
_root.name.stop();
}
on (rollOut,releaseOutside) {
_root.name.play();
}
글자간격의 조정(예:Scale)*
s~e선택-Text Jusfication-cente
-allige-all select-distribute-
Horizental
Rotation Transform Gallery.swi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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