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  • 오직 예수 그리스도
스위시세상/스위시 고급

Script Effect Gallery2

by 어린양01 2012. 8. 31.


Script Effect Gallery2

1. Movie 720X540 창에맞추고

2. Guides에서 다음과 같이 설정한다. Window→Guides→Show와,
   Ruler, Snen을 체크한다. Guids의 Show와, Snap을 체크하고
   H=360 V=270, 그리드를 위로 위치한다. Snap의 Tolerance=6,

3. Stage에서 가이드라인을 다음과 같이 위치한다. 위치 후 Guides
   의 Lock을 클릭한다. 수직가이드라인 100, 620 수평가이드라인
   80,460

4. Scene_1선택 바탕이미지 불러온다. Properties창에서 W=720
   H=540 이름 bg로 Transform에서 O=X Center X=360 Y=270

5. Scene_1 선택 Image 8장 불러와 위에서부터  img01~08로하고,
   Transform에서 O=X Center X=360 Y=270

6. Out line의 img01~08선택 Properties에서 Line=실선 굵기=10,으
   로 한다. 색=흰색, Alpha=25% 로 설정한다.

7. img01~08에 우 클릭→Grouping→Group as Movie Clip 클릭하고
   이름 img로, Transform에서 O=X Center X=360 Y=270, Stage
   의 앵커포인트점을 Stage의 원점 으로 이동후, X=0 Y=0,지점확인

8. img열고 img01~08선택 Transform에서 O=X Center X=360
   Y=270, 자물통 누르고, X,Yscale=20 수정하고 +로닫고.

9. img선택 우 클릭→Copy Object, Scene_1에 우 클릭→paste In
   place, 이름 imgbg, 로 하고 img 아래로 내려준다. imgbg선택
   Window→Tint→Alpha의 Custom선택 50% 로 합니다.

10. Out line의 imgbg열고 img01~08의 좌표를 확인한다. img01은
   O=X Center X=100 Y=80, img02는 O=X Center X=100
   Y=206.65, img03은 O=X Center X=100 Y=333.35, img04는 O=X
   Center X=100 Y=460, img05는 O=X Center X=620 Y=80, img06
   은 O=X Center X=620 Y=206.65, img07은 O=XCenter X=620
   Y=333.35, img08은 O=X Center X=620 Y = 460,으로

11. Scene1선택 Insert→Import Animation→lighteffect→Import,
   이름 lighteffect로 Transform에서 O=X Center X=360 Y=270으로
   Window→Tint→Blend의 Screen선택한다.

12. Scene1선택 Tools의 Text Tool 선택, Stage에 클릭하고
   Properties창에서 글꼴=Beautiful ES 크기=72 색=흰색, B,→Edit
   에 Script Effect Gallery입력 - Transform에서 O=X Center X=360
   Y=270

13. Scene1선택 Tools의 Ellipse Tool선택 Stage에 그려주고 이름
   titleline, 하고 W=330.55 H=3, Line =None, Fill Color=Solid, 색=
   흰색 Alpha=100% O=X Center X=360 Y=312

14. titleline,와 Text선택 우 클릭→Groping→Group as Movie Clip클
   릭 이름 title 로 하고, O=X Center X=360 Y=270로하고 Window
   →Filters→록색버튼→Drop Shadow→Default

15. Out line의 title에  클릭→Groping→Group as Movie Clip클릭하
   고 이름 title, 로 하고, O=X Center X=360 Y=80,로 Stage의 앵커
   포인트점을 Stage의 “원점”으로 이동한후 X=0 Y=0 확인 title열고,
   하위 title을 “복사”하여 /“제자리붙이기” 한다. 이름을 아래서부터
   title02, title01로 하고, 맨 위 title열고 선택 Time line의 1~2Fr에
   Stop( ), 안의 title01라인 1Fr에 place, 2Fr에 Remove, title02라
   인 2Fr에 place,

16.  Scene1선택 로고 불러오고. 이름 sign, O=X Center X=360
   Y=525으로

17. sign선택 우 클릭→Grouping→Group as Movie Clip클릭하고 이
   름 sign 으로 하고 X=360 Y=525으로 Stage의 앵커포인트점을
   Stage의 “원점”(X,Y=0)으로 이동한다.

18. sign열고 sign을 “복사“하여 ”제자리붙이기“ 한다. 이름을
   위에서부터 sign01, sign02로 한다. 
   sign열고 선택 1~2 Fr에 Stop( ),주고,안의 sign01라인
   1Fr에 place 2Fr에 Remove, sign02라인 2Fr에 place

19. Out line의 각각의 개체에 Script를 적용한다.
   img열고 img01에서~img08 까지 붙여넣고 맨위줄 클릭하고.
   img02선택→Edit창에서→Replace 클릭 맨 위줄에 커서놓고 Find what에서
   img01 입력하고 Direction에서 Down에 체크 학인하고, Searchin
   의 Current Script, 체크 확인하고 Replace with에 img02입력하고
   Replace All클릭하고  순차적으로 img03~08 까지 적어넣어 줍니
   다. 2번, 3번 = target x,y-01[100][80], 02[100][206.65]
   03[100][333.35] - 04[100][460] 36번 = img02 =
   [100][206.65] - 03[100][333.35] - 04[100][460] img05=
   target x,y05[620][80]-06[620][206.65]-07[620][333.35]
   08[620][460] 해당 좌표로 수정 46번= target x,y-01[100][80]
   02[100][206.65] - 03[100][333.35] - 04[100][460] 6번
   [ ]random(10) 앞에 1, 2, 3, 4는[+] → 5, 6, 7, 8은[-] 으로 수정
   합니다. 47번 도 [ ]random(10) 앞에 1, 2, 3, 4는[+] → 5, 6, 7, 8
   은[-] 으로 수정 합니다.

 

onSelfEvent(load){
    targetx =
100;
    targety =
80;
    speedx = 0.2;
    speedy = 0.2;
    angle = random(10);
    scalex = 20;
    scaley = 20;
    alpha = 50
+ random(20);
}
onSelfEvent(enterFrame){
    this._x = this._x + speedx * (targetx - this._x);
    this._y = this._y + speedy * (targety - this._y);
    this._rotation = this._rotation + speedx * (angle - this._rotation);
    this._xscale = this._xscale + speedx * (scalex - this._xscale);
    this._yscale = this._xscale + speedy * (scaley - this._xscale);
    this._alpha = this._alpha + speedx * (alpha - this._alpha);
}
on (rollOver) {
    if(_root.img.img0
1.scalex == 20 && _root.img.img01.scaley == 20){
    _root.img.img0
1.scalex = 25;
    _root.img.img0
1.scaley = 25;
    _root.img.img0
1.angle = random(10);
    _root.img.img0
1.alpha = 100;
    }
}
on (rollOut,releaseOutside) {
    if(_root.img.img0
1.scalex == 25 && _root.img.img01.scaley == 25){
    _root.img.img0
1.scalex = 20;
    _root.img.img0
1.scaley = 20;
    _root.img.img0
1.angle = random(10);
    _root.img.img0
1.alpha = 50 + random(20);
    }
}
on (press) {
    if(_root.img.img0
1.targetx == 100 && _root.img.img01.targety == 80){
    _root.img.img0
1.targetx = 360;
    _root.img.img0
1.targety = 270;
    _root.img.img0
1.angle = random(0);
    _root.img.img0
1.scalex = 100;
    _root.img.img0
1.scaley = 100;
    _root.img.img0
1.alpha = 100;
    _root.es.gotoAndPlay(2);
 }else if(_root.img.img0
1.targetx == 360 && _root.img.img01.targety == 270){
    _root.img.img0
1.targetx = 100;
    _root.img.img0
1.targety = 80;
    _root.img.img0
1.angle = random(10);
    _root.img.img0
1.scalex = 20;
    _root.img.img0
1.scaley = 20;
    _root.img.img0
1.alpha = 50 + random(20);
    _root.es.gotoAndStop(1);
   }
}
onSelfEvent (rollOver,press) {
    this.swapDepths(8);
}

- title-title01

onSelfEvent (load) {
targetx = 350;
targety = 80;
speedx = 0.1;
speedy = 0.1;
}
onSelfEvent (enterFrame) {
if(random(50) == 1) {
targetx = 360 + random(100);
targety = 50 + random(50);
}
}
onSelfEvent (enterFrame) {
this._x = this._x + speedx * (targetx - this._x);
this._y = this._y + speedy * (targety - this._y);
}
on (press){
if(_root.title._currentFrame == 1){
_root.title.gotoAndStop(2);
}else{
_root.title.gotoAndStop(1);
}
}

- title-title02

onSelfEvent (enterFrame) {
targetx = _root._xmouse;
targety = _root._ymouse;
this._x = this._x + 0.1 * (targetx - this._x);
this._y = this._y + 0.1 * (targety - this._y);
}
on (press){
if(_root.title._currentFrame == 1){
_root.title.gotoAndStop(2);
}else{
_root.title.gotoAndStop(1);
}
}

- sign-sign01

onSelfEvent (load) {
    targetx = 360;
    targety = 525;
    speedx = 0.1;
    speedy = 0.1;
}
onSelfEvent (enterFrame) {
     if(random(50) == 1) {
        targetx = 300 + random(100);
        targety = 490 + random(20);
     }
}
onSelfEvent (enterFrame) {
        this._x = this._x + speedx * (targetx - this._x);
        this._y = this._y + speedy * (targety - this._y);
}
on (press){
    if(_root.sign._currentFrame == 1){
        _root.sign.gotoAndStop(2);
    }else{
        _root.sign.gotoAndStop(1);
    }
}

- sign-sign02

onSelfEvent (enterFrame) {
    targetx = _root._xmouse;
    targety = _root._ymouse;
    this._x = this._x + 0.1 * (targetx - this._x);
    this._y = this._y + 0.1 * (targety - this._y);
}
on (press){
    if(_root.sign._currentFrame == 1){
        _root.sign.gotoAndStop(2);
    }else{
        _root.sign.gotoAndStop(1);
    }
}

 

 

 

Script Effect Gallery2.swf

 

Script Effect Gallery2.swi

 

lighteffect.swf

Script Effect Gallery2.swf
0.32MB
Script Effect Gallery2.swi
2.33MB
lighteffect.swf
0.02MB

'스위시세상 > 스위시 고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그리움 / 영상시 5편  (0) 2012.09.03
Effect Image Gallery   (0) 2012.08.31
scrips effect gallery  (0) 2012.08.31
Snake Rollercoaster  (0) 2012.08.31
열리고 닫기   (0) 2012.08.3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