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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오직 예수 그리스도
스위시세상/스위시 고급

뮤직박스 만들기, 20곡 듣기

by 어린양01 2015. 11. 14.

 

 

뮤직박스 만들기,  20곡 듣기

. Scene_1선택 Properties창에서 Movie Properties→Width=540,
   Height=500, Frame rate=30, Export Settings for Movie...→SWF
   version=SWF6선택, Allow import of text object=체크, Remove=
   체크(두곳만 체크하고)→확인→OK

1. Auto Shape →2D→Rectangle_rouned 선택 드래그 한 다음 초록
   점을 이용하여 가장자리를 자연스럽게 한다.


2.  Line=none, Fill color=Gradient로 하고 양쪽색=643200으로 양쪽
   끝에서 가운데로 큰 한칸반씩에 643200, Alpha=50 가운데
   =ffc896, Alpha=10으로 모양을 좌우로 같이 만든다.
   W=500 H=460 O=X Center X=270 Y=250으로 놓고

3. 사각형그려주고 라인=none Fill color=Gradient에서 양쪽색=
   643200 Alpha=50 양쪽에서 큰 3칸씩 가운데로와서 색=ffc896
   Alpha=10 W=380, H=460, O=X Center X=270, Y=250 으로

4. 다시 Auto Shape→2D→Rectangle_rouned 선택 그려주고 라인
   =none Fill color=Gradient에서 좌측색=643200 Alpha=50, 우측색
   =흰색 Alpha=80, W=300, H=260, O=X center X=270, Y=170 으
   로 그리고 초록점으로 둥근 모양으로 만들고 이를 복사하여 붙여
   넣고 Fill color=Gradient에서 색을 우측과 좌측색을 서로 바꿔주고
   W=290, H=250,  좌표는 같게 이름모니터 1, 2 로 한다.

5. 원툴선택 작업창 그려주고라인=none, Radial gradient로 우측색
   =643200, Alpha=50, 좌측색=흰색 Alpha=100, W=20 H=20 이름
   장식1, 로

6. 장식1을 복사 하여 모두 4개 만들고 이름 장식1~장식4로 하고
    장식 1선택 O=X Center X=50, Y=40, 장식2선택 O=X Center
   X=50, Y=460, 장식3은 O=X Center X=490, Y=40, 장식4는
   O=X Center X=490, Y=460

7. 다시 원을 그려 W=50 H=50 라인=none Fill color=Gradient로 하
   고 좌측색=643200, Alpha=100으로 우측색=흰색 Alpha=80
   O=X Center X=50, Y=160 으로 한 다음, 이를 복사 하여 W=40
   H=40으로 줄이고 그라디언트 색을 좌우 서로 바꿔주고 이름 안쪽,
   과 바깥쪽,으로 하고

8. 안쪽과 바깥쪽을 선택 하나의 shape로 만들고 예, 이름 큰스피커1
   로 이를 복사 붙이고 좌표를 O=X Center X=490, Y=160 W=50,
   H=50 이름 큰스피커2,로한다.

9. 다시 이를 붙이고 이름 작은스피커1 크기 W=40 H=40 으로 하고
   작은스피커1선택 O=X Center X=490  Y=100,으로
   놓고 이를 복사하여 총4개 만들고 이름을 작은스피커1~4로 하고
   작은스피커2 선택  W=40, H=40 X=50 Y=100, 작은스피커3은
   W=40, H=40 X=50 Y=220, 작은스피커4는 W=40, H=40 X=490
   Y=220

10. 다시 Auto Shape→2D→Rectangle_rouned 선택 그려주고 라인
   =none Fill color=Gradient에서 좌측색=643200, Alpha=50 우측색
   =흰색 Alpha=100로 W=300, H=40 O=X Center X=270 Y=360으
   로 그리고 파란 점을 이용하여 모양을 낸다. 이름을 제어판1, 이를
   다시 복사 제자리에 붙이고 이름 제어판2로 W=294, H=34 로
   Xrotation=180 한다.

11. 선을 선택 Shift 누르고 그려주고 선색=643200 Alpha=50으로
   하고 W=500, H=0, O=X Center X=270, Y=320 이를 복사 붙이고
   O=X center X=270, Y=400 으로 한다. 이름  선1, 선2 로

12. 사각 shape를 그려주고 라인=none Fill color=Gradient, 양쪽색
   =643200 Alpha=100, 양쪽 4/1과 4/3에 색=643200 Alpha=50, 가
   운데색=ffc896 Alpha=10으로하고 W=75 H=12, O=X Center
   X=150, Y=485  이름 왼쪽 다리 이를 복사 하여 X=390, Y=485 하
   고 이름 오른쪽다리 라 한다.

13. 모니터2를 복사 제자리에 붙이고 이름 모니터3으로 한다. 맨 위
   로 올린다.

14. 맨 위 모니터 3만 남기고 모두 선택 하나의 shape로 묶고 예
    하고 이름 뮤직박스 라 한다.

15. 이제 음악을 선곡할 수 있는 선곡버튼을 아래 10 위 10개 모두
   20개를 만들 것입니다.

16. 사각 그려주고 라인=none Fill color=Gradient, 양쪽색=643200
   Alpha=50, 가운데색=흰색 Alpha=100으로하고 W=10, H=25, O=X
   Center X=135, Y=420 Rotation=90도 Target에 체크 복사하여 총
   10개 만들고 맨 위 것선택 X=405로 하고 얼라인정렬 하고 10개 모
   두선택 복사하여 Y=435로 하고 이름
ginkgo1~ginkgo20으로 하고
   볼륨박스, 불러와 O=X Center X=270 Y=360에 놓고 ungroup하고
   ginkgo1~equalizer2까지 무비클립으로 묶고 이름 music, 로 하고

이제는 위의 영상을 꾸민다
17. 이미지 10장을 불러오기 위하여 버튼 10 개를 만든다. 즉 Auto
   Shape→2D→Rectangle_rouned 선택 그려주고 라인=실선 굵기
   =0, 선색=643200, Alpha=50  Fill color=Gradient에서 좌,우색=
   643200, Alpha=100 가운데색=흰색, Alpha=100, W=25, H=15,
   O=X Center X=135, Y=310 으로 하고 번호 1도 그 위에 쓰고 글씨
   체=Arial Black 크기=12 색=643200 으로하고 둘을 Grouping as
   Button 으로 하고 위 over state 에 첵크 하고 이를 열어 안의 색도
   바꾸고 이를 복사 모두 10개를 만들고 마지막은 X=400 Y=310 으
   로 한 후 Allign에서 정렬하고 버튼1~버튼10으로. 이를 모두 무비
   클립으로 묶고 이름 버튼박스,로 하고 필터

18. 이제 갤러리를 불러오기 위하여 사각그려 라인=none Fill color
   =solid W=10.1, H=230으로 O=X center 우측 X=405, Y=170) 이를
   무비클립으로 묶고 또 한번 무비클립으로 묶어 이름 01,로 열고 타
   임라인에 안의 무비클립선택 1Fr에 place 주고 이를 활성화하여
   Effect 창을 열고 아래와 같이 해 준다.

19. X의 ▼클릭하여 jump to X선택 0으로, Y의 ▼클릭하여 jump to Y
   선택 0으로 Xscale의 우측 X=Y 체크풀고 Xscale의 ▼클릭하여
   Scale of선택 15로 Yscale의  Yscale의 ▼클릭하여 unscaled
   (100%)로, Xalgle의 X=Y 체크 된 채로 Angle of, 0으로, alphe의
   100%opeque선택 coloe의 color of선택 0으로하고

20. 1Fr에 place를 copy, 해서 2,3,4,5 프레임에 붙이기 한다. 01의
   5Fr에 stop. 2Fr의 효과 활성화하고 Effect 창을 열고 Xscale의 ▼
   클릭하여 Scale of선택 15의 수치를 35로 고치고, 이어서 3,4,5 Fr
   의 수치도 55로, 75로, 100 으로 고친다.

21. 01을 닫고 복사 모두 28개를 만드는데 다 제자리에 붙이고 이름
   01-28까지 하고 X=405, Y=170 엔터, 작업창 우측에 온다.

22. 02를선택 X=395, 03=385, 04=375 , 05=365 이렇게 10씩 줄여
   나가면서 마지막 28=135, 가 된다.

23. 아웃라인의 01 ~ 28 까지 선택 무비클립으로 하고 이름 mask,
   이를 열고 아래와 같이 타임라인에 효과를 준다, 즉 올라가면서 1Fr
   에 place 2Fr에 place 해서 28Fr까지 place만 주고 mask의 28Fr에
   stop을 준다.

24. 이미지 11 장을 (표지까지) 삽입하고 크기 W=270, H=222,
   O=X Center X=270 Y=170 으로 하여 모니터 안에 넣는다. 이미지
   11장을 무비클립으로 묶고 이름 image . 이를 열고 11번 이미지
   (표지 만듬 Grouping as Group 으로 묶고 group라인 1Fr에 place
   주고 2Fr에 Remove주고 1선택 3Fr에 place주고 5Fr에 Remove주
   고 이 효과 두 개복사하여 5,7,9,11,13,15,17,19,21에 붙여넣고 맨
   위 Remove삭제하고 image라임 1,2, 4,6,8,10,12,14,16,18,20,22
   에 스톱준다 Group열고, 선택하여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음악 20
   곡을 감상하여보세요, 쓰고 적당한 곳에 논다

25. image를 닫고 image와 mask를 무비클립으로 묶고 이름 image
   로 하고 마스크 첵크하고 필터.

26. 버튼박스열고 버튼1에 아래와 같이 스크립트를 주고 이를 복사
   올라가면서 아래 빨강 숫자만 5, 7, 9, 11, 13, 15, 17, 19, 21 로
   숫자를 고친다. 아래서부터 뮤직박스, 모니터3, music, 버튼박
   스, image를 무비클립으로 묶고 이름 music 으로하고 music 열고
   안의 +로된 music에 스크립트 넣고 미리보기 해 본다



버튼박스열고 버튼1~10에


on (press) {
    _parent.image.image.gotoAndPlay(3);
    _parent.image.mask.gotoAndPlay(1);
}



music열고 +로된 music


onSelfEvent (load) {
    PlayList = new Array();
    PlayList[0] = new MusicSelection("", "", "오성재 - 소래포구 아가씨", "https://t1.daumcdn.net/cfile/cafe/207E4A4F512A1DBF30?original");
    PlayList[1] = new MusicSelection("", "", "윤태규 - 위대한 사랑", "http://mini-files.thinkpool.com/files/mini/2004/09/17/윤태규_-_위대한사랑.mp3");
    PlayList[2] = new MusicSelection("", "", "진시몬 - 애원", "http://mini-files.thinkpool.com/files/mini/2004/09/17/진시몬-애원.mp3");
    PlayList[3] = new MusicSelection("", "", "김태정 - 너의 두 뺨에", "https://t1.daumcdn.net/cfile/cafe/152AC9355120896616?original");
    PlayList[4] = new MusicSelection("", "", "백미연 - 난바람넌눈물", "http://mini-files.thinkpool.com/files/mini/2004/09/17/백미연_-_난바람넌눈물.mp3 ");
    PlayList[5] = new MusicSelection("", "", "유익종 - 들꽃", "https://t1.daumcdn.net/cfile/cafe/0112533A5120885318?original");
    PlayList[6] = new MusicSelection("", "", "유익종 - 마침내 사랑이여", "https://t1.daumcdn.net/cfile/cafe/263A33345120882605?original");
    PlayList[7] = new MusicSelection("", "", "김란영 - 살랑살랑", "http://mini-files.thinkpool.com/files/mini/2004/09/17/김란영_-_살랑살랑.mp3");
    PlayList[8] = new MusicSelection("", "", "김태정 - 잊어야만 하나요", "https://t1.daumcdn.net/cfile/cafe/1939ED3F511BAB2C31?original");
    PlayList[9] = new MusicSelection("", "", "최헌 - 소나기는 왜 내리나요", "https://t1.daumcdn.net/cfile/cafe/251A5646511B859B23?original");
    PlayList[10] = new MusicSelection("", "", "김용임 - 사랑의 끈", "https://t1.daumcdn.net/cfile/cafe/120B6833511B798117?original");
    PlayList[11] = new MusicSelection("", "", "권윤경 - 황혼의 부르스", "https://t1.daumcdn.net/cfile/cafe/2413164A511B50B035?original");
    PlayList[12] = new MusicSelection("", "", "김동아 - 내영혼의 히로인", "https://t1.daumcdn.net/cfile/cafe/2220E94D511B50891F?original");
    PlayList[13] = new MusicSelection("", "", "김동아 - 유정무정", "https://t1.daumcdn.net/cfile/cafe/1678644F511B505932?original");
    PlayList[14] = new MusicSelection("", "", "신웅 - 그 사람이 보고싶다", "https://t1.daumcdn.net/cfile/cafe/255C564951173C6928?original");
    PlayList[15] = new MusicSelection("", "", "솔개트리 - 아직도못다한사랑", "http://mini-files.thinkpool.com/files/mini/2004/09/09/솔개트리오_-_아직도못다한사랑.MP3 ");
    PlayList[16] = new MusicSelection("", "", "강촌사람들 - 무정부르스", "http://mini-files.thinkpool.com/files/mini/2004/09/14/강촌사람들_-_무정부르스.mp3 ");
    PlayList[17] = new MusicSelection("", "", "조용필 - 하얀 모래의 꿈", "https://t1.daumcdn.net/cfile/cafe/18769C4E50F2896B24?original");
    PlayList[18] = new MusicSelection("", "", "지노 - 장미의눈물", "http://mini-files.thinkpool.com/files/mini/2004/09/16/지노_-_장미의_눈물.mp3 ");
    PlayList[19] = new MusicSelection("", "", "이정렬-그대고운내사랑", "http://mini-files.thinkpool.com/files/mini/2004/08/27/이정렬-그대고운내사랑.mp3");
    track = PlayList.length-1;
    // initilize track variable
    playStatus = "stopped";
    // initial player status
    _soundbuftime = 1;
    // streaming buffer in seconds
    nextTrack();
    // autostart
    play.onRelease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if(playStatus == "paused") {
            mp3.start(elapsed, 1);
        }
        else if(playStatus != "playing") {            mp3.start(0, 1);
        }
        playStatus = "playing";
        DisplayStatus = "Playing Track" add (track+1);
    }
    Pause.onRelease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if(playStatus == "playing") {
            stopAllSounds();
            playStatus = "paused";
            DisplayStatus = "Paused";
        }
        else if(playStatus == "paused") {
            mp3.start(elapsed, 1);
            playStatus = "playing";
            DisplayStatus = "Playing Track" add (track+1);
        }
    }
    stop.onRelease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stopAllSounds();
        playStatus = "stopped";
        DisplayStatus = "Stopped";
    }
    Begining.onRelease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p3.start(0, 1);
        playStatus = "playing";
        DisplayStatus = "Playing Track" add (track+1);
    }
    Rewind.onPress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rewinding=true;
        DisplayStatus = "Rewind: Track" add (track+1);
    }
    Rewind.onRelease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rewinding=false;
        DisplayStatus = "Playing Track" add (track+1);
    }
    Forward.onPress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forwarding=true;
        DisplayStatus = "Forward: Track" add (track+1);
    }
    Forward.onRelease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forwarding=false;
        DisplayStatus = "Playing Track" add (track+1);
    }
    Next.onRelease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nextTrack();
    }

    MuteOn.onRelease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uted=true;
        MuteOff._visible=true;
        MuteOn._visible=false;
        muteVolume=mp3.getVolume();
        mp3.setVolume(0);
    }
    MuteOff.onRelease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uted=false;
        MuteOff._visible=false;
        MuteOn._visible=true;
        mp3.setVolume(muteVolume);
    }
    Volume.onPress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voluming=true;
        Volume.startDragLocked(volumeX1, volumeX2, VolumeBar._y, VolumeBar._y);
    }
    Volume.onRelease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voluming=false;
        stopDrag();
    }
    Balance.onPress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balancing=true;
        Balance.startDragLocked(balanceX1, balanceX2, BalanceBar._y, BalanceBar._y);
    }
    Balance.onRelease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balancing=false;
        stopDrag();
    }
    PlayMode.onRelease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if(PlayMode.text=="Continuous") {
            PlayMode.text = "Random";
        }
        else if(PlayMode.text=="Random") {
            PlayMode.text = "Repeat";
        }
        else if(PlayMode.text=="Repeat") {
            PlayMode.text = "Continuous";
        }
    }
    ginkgo1.onRelease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nextTrack(0);
    }
    ginkgo2.onRelease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nextTrack(1);
    }
    ginkgo3.onRelease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nextTrack(2);
    }
    ginkgo4.onRelease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nextTrack(3);
    }
    ginkgo5.onRelease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nextTrack(4);
    }
    ginkgo6.onRelease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nextTrack(5);
    }
    ginkgo7.onRelease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nextTrack(6);
    }
    ginkgo8.onRelease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nextTrack(7);
    }
    ginkgo9.onRelease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nextTrack(8);
    }
    ginkgo10.onRelease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nextTrack(9);
    }
    ginkgo11.onRelease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nextTrack(10);
    }
    ginkgo12.onRelease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nextTrack(11);
    }
    ginkgo13.onRelease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nextTrack(12);
    }
    ginkgo14.onRelease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nextTrack(13);
    }
    ginkgo15.onRelease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nextTrack(14);
    }
    ginkgo16.onRelease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nextTrack(15);
    }
    ginkgo17.onRelease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nextTrack(16);
    }
    ginkgo18.onRelease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nextTrack(17);
    }
    ginkgo19.onRelease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nextTrack(18);
    }
    ginkgo20.onRelease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nextTrack(19);
    }
    // Tooltips
    Object.prototype.toolTip=toolTip;
    play.onRollOver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this._name);
    }
    play.onRollout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);
    }
    Pause.onRollOver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this._name);
    }
    Pause.onRollout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);
    }
    stop.onRollOver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this._name);
    }
    stop.onRollout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);
    }
    Begining.onRollOver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"Restart track");
    }
    Begining.onRollout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);
    }
    Rewind.onRollOver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"Fast " add this._name);
    }
    Rewind.onRollout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);
    }
    Forward.onRollOver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"Fast " add this._name);
    }
    Forward.onRollout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);
    }
    Next.onRollOver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"Next track");
    }
    Next.onRollout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);
    }
    MuteOn.onRollOver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"Mute");
    }
    MuteOn.onRollout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);
    }
    MuteOff.onRollOver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"unMute");
    }
    MuteOff.onRollout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);
    }
    PlayMode.onRollOver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"Play Mode");
    }
    PlayMode.onRollout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);
    }
    ginkgo1.onRollOver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PlayList[0].Song);
    }
    ginkgo1.onRollout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);
    }
    ginkgo2.onRollOver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PlayList[1].Song);
    }
    ginkgo2.onRollout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);
    }
    ginkgo3.onRollOver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PlayList[2].Song);
    }
    ginkgo3.onRollout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);
    }
    ginkgo4.onRollOver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PlayList[3].Song);
    }
    ginkgo4.onRollout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);
    }
    ginkgo5.onRollOver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PlayList[4].Song);
    }
    ginkgo5.onRollout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);
    }
    ginkgo6.onRollOver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PlayList[5].Song);
    }
    ginkgo6.onRollout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);
    }
    ginkgo7.onRollOver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PlayList[6].Song);
    }
    ginkgo7.onRollout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);
    }
    ginkgo8.onRollOver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PlayList[7].Song);
    }
    ginkgo8.onRollout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);
    }
    ginkgo9.onRollOver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PlayList[8].Song);
    }
    ginkgo9.onRollout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);
    }
    ginkgo10.onRollOver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PlayList[9].Song);
    }
    ginkgo10.onRollout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);
    }
    ginkgo11.onRollOver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PlayList[10].Song);
    }
    ginkgo11.onRollout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);
    }
    ginkgo12.onRollOver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PlayList[11].Song);
    }
    ginkgo12.onRollout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);
    }
    ginkgo13.onRollOver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PlayList[12].Song);
    }
    ginkgo13.onRollout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);
    }
    ginkgo14.onRollOver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PlayList[13].Song);
    }
    ginkgo14.onRollout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);
    }
    ginkgo15.onRollOver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PlayList[14].Song);
    }
    ginkgo15.onRollout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);
    }
    ginkgo16.onRollOver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PlayList[15].Song);
    }
    ginkgo16.onRollout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);
    }
    ginkgo17.onRollOver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PlayList[16].Song);
    }
    ginkgo17.onRollout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);
    }
    ginkgo18.onRollOver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PlayList[17].Song);
    }
    ginkgo18.onRollout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);
    }
    ginkgo19.onRollOver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PlayList[18].Song);
    }
    ginkgo19.onRollout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);
    }
    ginkgo20.onRollOver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PlayList[19].Song);
    }
    ginkgo20.onRollout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);
    }
    Volume.onRollOver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this._name);
    }
    Volume.onRollout = function() {
        Mouse.toolTip();
    }
}
function setVolumeLevel () {
    volumeThrow = VolumeBar._width-10;
    temp = volumeThrow/2;
    volumeX1 = VolumeBar._x-temp;
    volumeX2 = VolumeBar._x+temp;
    volumeLevel = 100-int(((volumeX2-Volume._x)/volumeThrow)*100);
    if (muted==true) {
        muteVolume = volumeLevel;
    }
    else {
        mp3.setVolume( volumeLevel );
    }
}
function setBalanceLevel () {
    balanceThrow = (balanceBar._width-10)/2;
    balanceX1 = BalanceBar._x-temp;
    balanceX2 = BalanceBar._x+temp;
    balanceLevel = int(((Balance._x-BalanceBar._x)/balanceThrow)*100);
    mp3.setPan( balanceLevel );
}
function MusicSelection (album, artist, song, url) {
    // object definition
    this.album = album;
    this.artist = artist;
    this.song = song;
    this.url = url;
}
onSelfEvent (enterFrame, includingFirstFrame) {
    duration= mp3.duration/1000;
    total   = mp3.getBytesTotal();
    elapsed = mp3.position/1000;
    loaded  = mp3.getBytesLoaded();
    percentLoaded = (loaded>0&&total>0)?loaded/total:0;
    percentPlayed = (elapsed>0&&duration>0)?elapsed/duration:0;
    if (duration>0&&elapsed>=duration) {
        nextTrack();
    }
    // mp3.onSoundComplete
    if (rewinding) {
        elapsed=Math.max(0,elapsed-2);
        mp3.start(elapsed, 1);
        percentPlayedofLoaded=(duration>0&&elapsed>0)?elapsed/duration:0;
        DisplayStatus = "Rewind Track" add (track+1) add "  " add int(percentPlayedofLoaded*100) add "%";
    }
    if (forwarding) {
        maxForward = (percentLoaded>=100?duration:percentLoaded*duration-1);
        elapsed=Math.min(percentLoaded*duration,elapsed+2);
        mp3.start(elapsed, 1);
        percentPlayedofLoaded=(maxForward>0&&elapsed>0)?elapsed/duration:0;
        DisplayStatus = "Forward Track" add (track+1) add "  " add int(percentPlayedofLoaded*100) add "%";
    }
    if (voluming==true) {
        setVolumeLevel();
    }
    if (balancing==true) {
        setBalanceLevel();
    }
}
function nextTrack (sel) {
    stopAllSounds();
    mp3 = new Sound(_root);
    if (sel==null) {
        if (PlayMode.text=="Continuous") {
            track = ((++track)%PlayList.length);
        }
        else if (PlayMode.text=="Repeat") {
            track = track;
        }
        else if (PlayMode.text=="Random") {
            while ((x=Math.randomInt(PlayList.length-1))==track) {
            }
            track=x;
        }
    }
    else {
        track = sel%PlayList.length;
    }
    mp3.loadSound(PlayList[track].url, true);
    Selection.text  = PlayList[track].Album+"n";
    Selection.text += PlayList[track].Artist+"n";
    Selection.text += PlayList[track].Song;
    setBalanceLevel();
    setVolumeLevel();
    playStatus = "playing";
    DisplayStatus = "Playing Track" add (track+1);
}
function toolTip (msg) {
    this.duration=3000;
    this.offsetX=15;
    this.offsetY=10;
    if (msg!=undefined) {
        _root.createEmptyMovieClip("tt_mc",99999);
        _root.tt_mc.createTextField("tt_text",9999,100,200,200,20);
        _root.tt_mc.tt_text.text = msg;
        _root.tt_mc.tt_text.border = true;
        _root.tt_mc.tt_text.background = true;
        _root.tt_mc.tt_text.autoSize=true;
        _root.tt_mc.tt_text._x = _root._xmouse+this.offsetX;
        _root.tt_mc.tt_text._y = _root._ymouse+this.offsetY;
        this.showDone = false;
        this.tt_interval = setInterval( this, "tt_timer",100, (getTimer()+this.duration));
        this.tt_timer = function(endTime) {
            if(!_parent.showDone && getTimer()>=endTime) {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clearInterval(this.tt_interval);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_root.tt_mc.tt_text.removeTextField();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_root.tt_mc.removeMovieClip();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this.showDone=true;
            }
            _root.tt_mc.tt_text._x = _root._xmouse+this.offsetX;
            _root.tt_mc.tt_text._y = _root._ymouse+this.offsetY;
        }
    }
    else {
        clearInterval(this.tt_interval);
        _root.tt_mc.tt_text.removeTextField();
        _root.tt_mc.removeMovieClip();
        this.showDone=true;
    }
}

 

 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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