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me-Mystery Out 에펙
1. 작업창 크기; 700*500, 이미지 크기; 700*400, 난이도;
버튼 소스 불러와 포지션 포인트 우하에 주고 700/500에 위치시키고 벗겨낸다. 이어 빛 이미지 불러와 포지션 포인트 중상에 주고 350/0에 위치시키고 블릭 스타일=란둠 폴리건으로 20/20으로 잘라 카피해 하나는 눈을 가려 놓고 나머지는 벗겨낸다.
2. 조각 모두가 선택된 상태에서 타임라인 1프레임에 place를 주고 맨 아래 조각 2프레임에 Disappear from position-Come_Mystery Out를 주고 이 효과막대를 카피해 바로 위 6프레임, 그 위는 11프레임, 5프레임의 간격으로 붙여 올라간다. 이어 이 모두를 무비클립으로 묶고 프로퍼티즈창에서 스톱 플레잉 엣 앤드에 체크하고 이름을 ef1이라 적고 필터 그라디언트 그로우=레인보우 브러2를 주고 옵션에서 브러 x, y=10, 이너사도우에 체크하고 히든 오브젝트의 체크를 없앤다.
3. 눈을 감긴 그룹을 위로 올려 타임라인 1-50프레임에 Disappear from position-Wild_Flimmer를 주고 이를 무비클립으로 묶고 타임라인 116프레임에 place, 165프레임에 remove를 주고 다시 무비클립으로 묶고 ef2라 이름 한다. 프로퍼티즈창에서 스톱 플레잉 엣 앤드에 체크한다.
4. 라이버리를 통해 이미지 10장을 불러와 10장 모두를 스테이지로 불러 포지션 포인트 중상에 주고 350/0에 위치시키고 이를 무비클립으로 묶고 main이라 표시하고 타임라인에 위 그림처럼 배열한다. 이어 ef 밑으로 내리고 버튼을 열고 해당 이미지로 교체하고 투명세이프를 선택하고 스크립트를 적는다.
* 빨간 글자 메인 프레임 수만 홀수로 올라가면서 변경한다.
on (release) {
_parent.ef1.gotoAndPlay(1);
_parent.ef2.gotoAndPlay(1);
_parent.main.gotoAndPlay(1);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