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  • 오직 예수 그리스도
스위시세상/스위시 고급

Script Effect Gallery

by 어린양01 2016. 8. 13.





 

Script Effect Gallery2

Movie 720X540 창에맞추고
1. Guides에서 다음과 같이 설정한다. Window→Guides→Guides의
   Show와, Ruler, Snap, Lock,을 체크한다. Grids의 Show와, Snap
   을 체크하고 H=360 V=270, 그리드를 위로 위치한다. Snap의
   Tolerance=6,


2. Scene_1 선택 Image 8장 불러와 위에서부터  img01~08로하고,
   Properties에서 Line=실선 굵기=10,으로 한다. 색=흰색, Alpha=
   25%, W=720 H=540 Transform에서O=X Center X=360 Y=270으
   로

3. img01~08에 우 클릭→Grouping→Group as Movie Clip 클릭하고
   이름 img로, Transform에서 O=X Center X=360 Y=270, Stage
   의 앵커포인트점을 Stage의 원점 으로 이동후, X=0 Y=0,지점확인

4. img열고 img01~08선택 Transform에서 O=X Center X=360
   Y=270, 자물통 누르고, X,Yscale=20 수정하고 +로닫고. 필터

5. img선택 우 클릭→Copy Object, Scene_1에 우 클릭→paste In
   place, 이름 imgbg, 로 하고 img 아래로 내려준다. imgbg선택
   Window→Tint→Alpha의 Custom선택 50% 로 합니다.

6. Out line의 imgbg열고 img01~08의 좌표를 확인한다. img01은
   O=X Center X=100 Y=80, img02는 O=X Center X=100
   Y=206.65, img03은 O=X Center X=100 Y=333.35, img04는 O=X
   Center X=100 Y=460, img05는 O=X Center X=620 Y=80, img06
   은 O=X Center X=620 Y=206.65, img07은 O=XCenter X=620
   Y=333.35, img08은 O=X Center X=620 Y = 460,으로

7. Scene1선택 Insert→Import Animation→소스→Import,
   이름 es로 Transform에서 O=X Center X=360 Y=270으로
   Window→Tint→Blend의 Screen(검정색 빼 줄때만)선택한다.
   imgbg 위로놓고


8. Scene1선택 Tools의 Text Tool 선택, Stage에 클릭하고
   Properties창에서 글꼴=Beautiful ES 크기=72 색=흰색, B,→Edit
   에 Script Effect Gallery입력 - Transform에서 O=X Center X=360
   Y=270

9. Scene1선택 Tools의 Ellipse Tool선택 Stage에 그려주고 이름
   titleline, 하고 W=330.55 H=3, Line =None, Fill Color=Solid, 색=
   흰색 Alpha=100% O=X Center X=360 Y=312

10. titleline,와 Text선택 우 클릭→Groping→Group as Movie Clip클
   릭 이름 title 로 하고, O=X Center X=360 Y=270로하고 Window
   →Filters→록색버튼→Drop Shadow→Default

11. Out line의 title에  클릭→Groping→Group as Movie Clip클릭하
   고 이름 title, 로 하고, O=X Center X=360 Y=80,로 Stage의 앵커
   포인트점을 Stage의 “원점”으로 이동한후 X=0 Y=0 확인 title열고,
   하위 title을 “복사”하여 /“제자리붙이기” 한다. 이름을 아래서부터
   title02, title01로 하고, 맨 위 title열고 선택 Time line의 1~2Fr에
   Stop( ), 안의 title01라인 1Fr에 place, 2Fr에 Remove, title02라
   인 2Fr에 place,

12.  Scene1선택 로고 불러오고. 이름 sign, O=X Center X=360
   Y=525으로. sign선택 우 클릭→Grouping→Group as Movie Clip
   클릭하고 이름 sign 으로 하고 X=360 Y=525으로 Stage의 앵커포
   인트점을 Stage의 “원점”(X,Y=0)으로 이동한다.

14. sign열고 sign을 “복사“하여 ”제자리붙이기“ 한다. 이름을
   위에서부터 sign01, sign02로 한다. 
   sign열고 선택 1~2 Fr에 Stop( ),주고,안의 sign01라인
   1Fr에 place 2Fr에 Remove, sign02라인 2Fr에 place

15. Out line의 각각의 개체에 Script를 적용한다.
   img열고 img01에서~img08 까지 붙여넣고, img02선택→스크립트
   창에서→맨 위에서 부터 빨강 글씨 모두 확인하고 순차적으로
   img03~08 까지 적어넣어 줍니다. img02선택, 스크립트의 2번째 3
   번째줄의=target x,y-01[100][80]을, [100] [206.65], img03=
   [100] [333.35], img04=[100][460] 36번줄의 img02=[100]
   [206.65], img03=[100][333.35], img04=[100][460] img05=
   target x,y05[620][80], img06=[620][206.65], imh07=[620]
   [333.35], img08=[620][460] 해당 좌표로 수정 46번= target
   x,y-01[100][80] img02=[100][206.65], img03=[100][333.35]
   img=04[100][460] 6번[ ]random(10) 앞에 1, 2, 3, 4는[+] → 5,
   6, 7, 8은[-] 으로 수정합니다. 47번 도 [ ]random(10) 앞에 1, 2,
   3, 4는[+] → 5, 6, 7, 8은[-] 으로 수정하고. 배경넣고 꾸민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img→img01~08에

 

onSelfEvent(load){
    targetx =
100;
    targety =
80;
    speedx = 0.2;
    speedy = 0.2;
    angle = random(10);
    scalex = 20;
    scaley = 20;
    alpha = 50
+ random(20);
}
onSelfEvent(enterFrame){
    this._x = this._x + speedx * (targetx - this._x);
    this._y = this._y + speedy * (targety - this._y);
    this._rotation = this._rotation + speedx * (angle - this._rotation);
    this._xscale = this._xscale + speedx * (scalex - this._xscale);
    this._yscale = this._xscale + speedy * (scaley - this._xscale);
    this._alpha = this._alpha + speedx * (alpha - this._alpha);
}
on (rollOver) {
    if(_root.img.img0
1.scalex == 20 && _root.img.img01.scaley == 20){
    _root.img.img0
1.scalex = 25;
    _root.img.img0
1.scaley = 25;
    _root.img.img0
1.angle = random(10);
    _root.img.img0
1.alpha = 100;
    }
}
on (rollOut,releaseOutside) {
    if(_root.img.img0
1.scalex == 25 && _root.img.img01.scaley == 25){
    _root.img.img0
1.scalex = 20;
    _root.img.img0
1.scaley = 20;
    _root.img.img0
1.angle = random(10);
    _root.img.img0
1.alpha = 50 + random(20);
    }
}
on (press) {
    if(_root.img.img0
1.targetx == 100 && _root.img.img01.targety == 80){
    _root.img.img0
1.targetx = 360;
    _root.img.img0
1.targety = 270;
    _root.img.img0
1.angle = random(0);
    _root.img.img0
1.scalex = 100;
    _root.img.img0
1.scaley = 100;
    _root.img.img0
1.alpha = 100;
    _root.es.gotoAndPlay(2);
 }else if(_root.img.img0
1.targetx == 360 && _root.img.img01.targety == 270){
    _root.img.img0
1.targetx = 100;
    _root.img.img0
1.targety = 80;
    _root.img.img0
1.angle = random(10);
    _root.img.img0
1.scalex = 20;
    _root.img.img0
1.scaley = 20;
    _root.img.img0
1.alpha = 50 + random(20);
    _root.es.gotoAndStop(1);
   }
}
onSelfEvent (rollOver,press) {
    this.swapDepths(8);
}

 

- title-title01

onSelfEvent (load) {
targetx = 350;
targety = 80;
speedx = 0.1;
speedy = 0.1;
}
onSelfEvent (enterFrame) {
if(random(50) == 1) {
targetx = 360 + random(100);
targety = 50 + random(50);
}
}
onSelfEvent (enterFrame) {
this._x = this._x + speedx * (targetx - this._x);
this._y = this._y + speedy * (targety - this._y);
}
on (press){
if(_root.title._currentFrame == 1){
_root.title.gotoAndStop(2);
}else{
_root.title.gotoAndStop(1);
}
}

- title-title02

onSelfEvent (enterFrame) {
targetx = _root._xmouse;
targety = _root._ymouse;
this._x = this._x + 0.1 * (targetx - this._x);
this._y = this._y + 0.1 * (targety - this._y);
}
on (press){
if(_root.title._currentFrame == 1){
_root.title.gotoAndStop(2);
}else{
_root.title.gotoAndStop(1);
}
}

- sign-sign01

onSelfEvent (load) {
    targetx = 360;
    targety = 525;
    speedx = 0.1;
    speedy = 0.1;
}
onSelfEvent (enterFrame) {
     if(random(50) == 1) {
        targetx = 300 + random(100);
        targety = 490 + random(20);
     }
}
onSelfEvent (enterFrame) {
        this._x = this._x + speedx * (targetx - this._x);
        this._y = this._y + speedy * (targety - this._y);
}
on (press){
    if(_root.sign._currentFrame == 1){
        _root.sign.gotoAndStop(2);
    }else{
        _root.sign.gotoAndStop(1);
    }
}

- sign-sign02

onSelfEvent (enterFrame) {
    targetx = _root._xmouse;
    targety = _root._ymouse;
    this._x = this._x + 0.1 * (targetx - this._x);
    this._y = this._y + 0.1 * (targety - this._y);
}
on (press){
    if(_root.sign._currentFrame == 1){
        _root.sign.gotoAndStop(2);
    }else{
        _root.sign.gotoAndStop(1);
    }
}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flv소스

 

https://t1.daumcdn.net/cfile/cafe/2627844C55A5F0440D?download 

 

 

flvbg

https://t1.daumcdn.net/cfile/cafe/2704875055869A0704?download 



Script Effect Gallery.swi


Script Effect Gallery.swf
0.52MB
Script Effect Gallery.swi
1.97MB

'스위시세상 > 스위시 고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Slide Gallery  (0) 2016.09.12
Break 이미지갤러리 종합  (0) 2016.08.13
spuit 효과  (0) 2016.08.13
Sliding Script Gallery  (0) 2016.08.13
bg와 frame 만들기  (0) 2016.07.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