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cript Effect Gallery2
Movie 720X540 창에맞추고
1. Guides에서 다음과 같이 설정한다. Window→Guides→Guides의
Show와, Ruler, Snap, Lock,을 체크한다. Grids의 Show와, Snap
을 체크하고 H=360 V=270, 그리드를 위로 위치한다. Snap의
Tolerance=6,
2. Scene_1 선택 Image 8장 불러와 위에서부터 img01~08로하고,
Properties에서 Line=실선 굵기=10,으로 한다. 색=흰색, Alpha=
25%, W=720 H=540 Transform에서O=X Center X=360 Y=270으
로
3. img01~08에 우 클릭→Grouping→Group as Movie Clip 클릭하고
이름 img로, Transform에서 O=X Center X=360 Y=270, Stage
의 앵커포인트점을 Stage의 원점 으로 이동후, X=0 Y=0,지점확인
4. img열고 img01~08선택 Transform에서 O=X Center X=360
Y=270, 자물통 누르고, X,Yscale=20 수정하고 +로닫고. 필터
5. img선택 우 클릭→Copy Object, Scene_1에 우 클릭→paste In
place, 이름 imgbg, 로 하고 img 아래로 내려준다. imgbg선택
Window→Tint→Alpha의 Custom선택 50% 로 합니다.
6. Out line의 imgbg열고 img01~08의 좌표를 확인한다. img01은
O=X Center X=100 Y=80, img02는 O=X Center X=100
Y=206.65, img03은 O=X Center X=100 Y=333.35, img04는 O=X
Center X=100 Y=460, img05는 O=X Center X=620 Y=80, img06
은 O=X Center X=620 Y=206.65, img07은 O=XCenter X=620
Y=333.35, img08은 O=X Center X=620 Y = 460,으로
7. Scene1선택 Insert→Import Animation→소스→Import,
이름 es로 Transform에서 O=X Center X=360 Y=270으로
Window→Tint→Blend의 Screen(검정색 빼 줄때만)선택한다.
imgbg 위로놓고
8. Scene1선택 Tools의 Text Tool 선택, Stage에 클릭하고
Properties창에서 글꼴=Beautiful ES 크기=72 색=흰색, B,→Edit
에 Script Effect Gallery입력 - Transform에서 O=X Center X=360
Y=270
9. Scene1선택 Tools의 Ellipse Tool선택 Stage에 그려주고 이름
titleline, 하고 W=330.55 H=3, Line =None, Fill Color=Solid, 색=
흰색 Alpha=100% O=X Center X=360 Y=312
10. titleline,와 Text선택 우 클릭→Groping→Group as Movie Clip클
릭 이름 title 로 하고, O=X Center X=360 Y=270로하고 Window
→Filters→록색버튼→Drop Shadow→Default
11. Out line의 title에 클릭→Groping→Group as Movie Clip클릭하
고 이름 title, 로 하고, O=X Center X=360 Y=80,로 Stage의 앵커
포인트점을 Stage의 “원점”으로 이동한후 X=0 Y=0 확인 title열고,
하위 title을 “복사”하여 /“제자리붙이기” 한다. 이름을 아래서부터
title02, title01로 하고, 맨 위 title열고 선택 Time line의 1~2Fr에
Stop( ), 안의 title01라인 1Fr에 place, 2Fr에 Remove, title02라
인 2Fr에 place,
12. Scene1선택 로고 불러오고. 이름 sign, O=X Center X=360
Y=525으로. sign선택 우 클릭→Grouping→Group as Movie Clip
클릭하고 이름 sign 으로 하고 X=360 Y=525으로 Stage의 앵커포
인트점을 Stage의 “원점”(X,Y=0)으로 이동한다.
14. sign열고 sign을 “복사“하여 ”제자리붙이기“ 한다. 이름을
위에서부터 sign01, sign02로 한다.
sign열고 선택 1~2 Fr에 Stop( ),주고,안의 sign01라인
1Fr에 place 2Fr에 Remove, sign02라인 2Fr에 place
15. Out line의 각각의 개체에 Script를 적용한다.
img열고 img01에서~img08 까지 붙여넣고, img02선택→스크립트
창에서→맨 위에서 부터 빨강 글씨 모두 확인하고 순차적으로
img03~08 까지 적어넣어 줍니다. img02선택, 스크립트의 2번째 3
번째줄의=target x,y-01[100][80]을, [100] [206.65], img03=
[100] [333.35], img04=[100][460] 36번줄의 img02=[100]
[206.65], img03=[100][333.35], img04=[100][460] img05=
target x,y05[620][80], img06=[620][206.65], imh07=[620]
[333.35], img08=[620][460] 해당 좌표로 수정 46번= target
x,y-01[100][80] img02=[100][206.65], img03=[100][333.35]
img=04[100][460] 6번[ ]random(10) 앞에 1, 2, 3, 4는[+] → 5,
6, 7, 8은[-] 으로 수정합니다. 47번 도 [ ]random(10) 앞에 1, 2,
3, 4는[+] → 5, 6, 7, 8은[-] 으로 수정하고. 배경넣고 꾸민다
img→img01~08에
onSelfEvent(load){
targetx = 100;
targety = 80;
speedx = 0.2;
speedy = 0.2;
angle = random(10);
scalex = 20;
scaley = 20;
alpha = 50 + random(20);
}
onSelfEvent(enterFrame){
this._x = this._x + speedx * (targetx - this._x);
this._y = this._y + speedy * (targety - this._y);
this._rotation = this._rotation + speedx * (angle - this._rotation);
this._xscale = this._xscale + speedx * (scalex - this._xscale);
this._yscale = this._xscale + speedy * (scaley - this._xscale);
this._alpha = this._alpha + speedx * (alpha - this._alpha);
}
on (rollOver) {
if(_root.img.img01.scalex == 20 && _root.img.img01.scaley == 20){
_root.img.img01.scalex = 25;
_root.img.img01.scaley = 25;
_root.img.img01.angle = random(10);
_root.img.img01.alpha = 100;
}
}
on (rollOut,releaseOutside) {
if(_root.img.img01.scalex == 25 && _root.img.img01.scaley == 25){
_root.img.img01.scalex = 20;
_root.img.img01.scaley = 20;
_root.img.img01.angle = random(10);
_root.img.img01.alpha = 50 + random(20);
}
}
on (press) {
if(_root.img.img01.targetx == 100 && _root.img.img01.targety == 80){
_root.img.img01.targetx = 360;
_root.img.img01.targety = 270;
_root.img.img01.angle = random(0);
_root.img.img01.scalex = 100;
_root.img.img01.scaley = 100;
_root.img.img01.alpha = 100;
_root.es.gotoAndPlay(2);
}else if(_root.img.img01.targetx == 360 && _root.img.img01.targety == 270){
_root.img.img01.targetx = 100;
_root.img.img01.targety = 80;
_root.img.img01.angle = random(10);
_root.img.img01.scalex = 20;
_root.img.img01.scaley = 20;
_root.img.img01.alpha = 50 + random(20);
_root.es.gotoAndStop(1);
}
}
onSelfEvent (rollOver,press) {
this.swapDepths(8);
}
- title-title01
onSelfEvent (load) {
targetx = 350;
targety = 80;
speedx = 0.1;
speedy = 0.1;
}
onSelfEvent (enterFrame) {
if(random(50) == 1) {
targetx = 360 + random(100);
targety = 50 + random(50);
}
}
onSelfEvent (enterFrame) {
this._x = this._x + speedx * (targetx - this._x);
this._y = this._y + speedy * (targety - this._y);
}
on (press){
if(_root.title._currentFrame == 1){
_root.title.gotoAndStop(2);
}else{
_root.title.gotoAndStop(1);
}
}
- title-title02
onSelfEvent (enterFrame) {
targetx = _root._xmouse;
targety = _root._ymouse;
this._x = this._x + 0.1 * (targetx - this._x);
this._y = this._y + 0.1 * (targety - this._y);
}
on (press){
if(_root.title._currentFrame == 1){
_root.title.gotoAndStop(2);
}else{
_root.title.gotoAndStop(1);
}
}
- sign-sign01
onSelfEvent (load) {
targetx = 360;
targety = 525;
speedx = 0.1;
speedy = 0.1;
}
onSelfEvent (enterFrame) {
if(random(50) == 1) {
targetx = 300 + random(100);
targety = 490 + random(20);
}
}
onSelfEvent (enterFrame) {
this._x = this._x + speedx * (targetx - this._x);
this._y = this._y + speedy * (targety - this._y);
}
on (press){
if(_root.sign._currentFrame == 1){
_root.sign.gotoAndStop(2);
}else{
_root.sign.gotoAndStop(1);
}
}
- sign-sign02
onSelfEvent (enterFrame) {
targetx = _root._xmouse;
targety = _root._ymouse;
this._x = this._x + 0.1 * (targetx - this._x);
this._y = this._y + 0.1 * (targety - this._y);
}
on (press){
if(_root.sign._currentFrame == 1){
_root.sign.gotoAndStop(2);
}else{
_root.sign.gotoAndStop(1);
}
}
flv소스
https://t1.daumcdn.net/cfile/cafe/2627844C55A5F0440D?download
flvbg
https://t1.daumcdn.net/cfile/cafe/2704875055869A0704?download
'스위시세상 > 스위시 고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Slide Gallery (0) | 2016.09.12 |
---|---|
Break 이미지갤러리 종합 (0) | 2016.08.13 |
spuit 효과 (0) | 2016.08.13 |
Sliding Script Gallery (0) | 2016.08.13 |
bg와 frame 만들기 (0) | 2016.07.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