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  • 오직 예수 그리스도
스위시세상/스위시 맥스

Blending Mode Effect Gallery

by 어린양01 2016. 1. 9.

Blending Mode Effect Gallery.swi
3.56MB
Blending Mode Effect Gallery.swf
1.13MB

'스위시세상 > 스위시 맥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 

 

Blending Mode Effect Gallery

Movie 720X540, 창에맞추고

1. Scene_1선택 Content로 이미지 8장 불러와 모두선택 작업창으로
   불러오고 properties에서 W=720 H=540, 이름 img01~img08로,
   O=X Center X=360 Y=270, 모두선택 Window→Tint에서 Blend의
   Difference선택

2. img01~08 선택 우 클릭→Grouping→Group as Movie Clip 클릭
   이름 a 로 하고 O=X Center X=360 Y=270으로 합니다. a열
   고 선택 a라인 1Fr ~8Fr에 우클릭→Movie Control→Stop을 주
   고 안의 img01라인 1Fr에 place, 2Fr에 Remove 이 두효과 복사하
   여 위로 계단식으로 붙여넣고 맨위 Remove는 삭제하고 a선택
   Insert Movie Clip→이름 auto로 맨 아래로 내리고→auto,선택→
   Script창에서 Add Script→Events→Frame→onFrame(,,,)을 선택
   →위에서 onFrame=161,으로 수정→Add Script→Movie Control→
   Play( )하고→위Target:▼열고 Parent를 선택하고 +로닫고,

3. Scene_1선택 Insert→Import Animation 클릭, src 확인, a 아
   래로 이동, Transform에서 O=X Center X=360 Y=270 W=720
   H=540

4. Out line의 src선택 Time line에서 src열고 선택 Time line, 1Fr
   ~25Fr에 우클릭 드래고 하여→Insrt Frame(s)클릭한다. src라인
   65~100Fr에 우클릭 드래고 하여 Insrt Frame(s)클릭하여줍니다.
   맨위 Shape선택 161Fr에서 우 클릭→place주고 a.아래로 내려

5. Out line의  a와 src 함께선택 우 클릭→Grouping→Group as
   Movie Clip 클릭, 이름 img로

6. Scene_1선택 Content의 Image 모두선택 작업창으로 불러오고 이
   름 아래서부터 btn01~btn08 로 합니다. 모두 선택 후 properties에
   서 W=70 H=52.5, Transform에서 O=X center, Stage에서 좌측 아
   래에서 우측으로 배치한다. btn01은 X=90 Y=490, btn08은 X=610
   Y=490,으로하고 모두 선택 후→Alige정렬한다

7. Out line의 btn01~08선택 우 클릭→Grouping→Group as Movie
   Clip 클릭하고 이름을 btn 으로하고 O=Xcenter X=360 Y=490,
   Filters→록색버튼→Drop Shadow→Default

8. Scene_1선택 Tools의 Rectangle Tool를 Stage에 그려주고. 이름
   btn01, W=55 H=37.5,  Line=None, Fill Color=Solid, 색=흰색,
   Alpha=75, O=X Center “복사“하여 ”붙여넣기“ 한다 총 8개 만들
   고 이름 btn01~btn08 (아래서 부터) Stage에서 좌측아래에서 우
   측으로 배치한다.(btn01은 X=90 Y=490  btn08은 X=610
   Y=490 모두선택 후 Align정렬

9. Out line의 btn01~08선택 우 클릭→Grouping→Group as Movie
   Clip클릭 이름 btn01 O=X Center X=360 Y=490, Filters→록색버
   튼→Drop Shadow→Default

10. Out line의 btn01선택 우 클릭→Copy Object→우 클릭→paste
   In Place하여 이름 btn02로 하고 btn01 아래로 이동한다.

11.  Scene_1클릭→Insert →Import Animation→로고 불러옵니다.
   이름 sign O=X Center X=360 Y=445

12. Scene_1선택 Tools의 Text Tool클릭하여 Stage 클릭하고
   properties창에서 글꼴=BILLY ARGEL FONT, 글크기=72 색=흰색,
   B,로 하고 Edit 창에서→Blending Mode Effect Gallery 하고
   Transform에서 O=X Center X=360 Y=45, 우클릭→Grouping→
   Group as Movie Clip, 클릭 이름 title 로 하고 Filters→록색버튼→
   Drop Shadow→Default 클릭한다.

13. Scene_1선택 Tools의 Rectangle Tool로 Stage에 그려주고
   properties창에서 이름 bbg로 W=70 H=18, Line=None,
   Fill Color=검정색, Alpha=50% Transform에서 O=XCenter
   X=238.55 Y=530

14. Scene_1선택 Tools의 Text Tool 선택 Stage에 클릭 Properties
   창에서 글꼴=Arial Black 크기=16 색=흰색, B클릭 Edit창에 Report
   입력 O=X Center, X=238.55 Y=530으로하고, Report선택  Copy
   Object→paste In place하여, 글자색=검정색으로 합니다.

15. Scene_1 클릭 Report(2개)와 bbg 선택 우 클릭→Grouping→
   Group as Movie Clip 클릭하고 이름 report로 O=X Center
   X=238.55 Y= 530로 합니다.

16. report 열고 그안의 검정색 Report 선택 Filters→록색버튼→Glow
    →Default클릭 색=흰색으로 합니다. Time line에서 report 행
   1Fr~2Fr 우 클릭→Stop( ) 넣고 아래 report라인 1Fr에 place, 2Fr
   에 Remove 위 report라인 2Fr에 place, 준다.

17. report합친상태로 우 클릭→Copy Object, Scene_1에 paste, 총
   4개 만들고. report 맨 위로 올리고 (Report, Report), 위에서 두 번
   째는 이름 select안의 내용도 Select와, Select로 수정하고 +로닫고
   X=312.7 Y=530로 (propert에서 이름 select 수정 열고 Report,
   Report 선택 Edit에서 Select 수정한다). 세 번째는 이름 autoon 안
   의내용 Auto on, Auto on으로 X=391.9 Y=530,으로 네 번째는 이
   름 fs안의 내용 F Screen, F Screen로 X=478.55 Y=530 으로 위치
   합니다. Out line에서 report에서 fs까지 함께 선택 우 클릭→
   Grouping→Group as Movie Clip 클릭하고 이름 sbtn 으로하고
   O=X Center X=360 Y=530으로 해주세요.

18. Scene_1선택 Tools의 Rectangle Tool클릭 Stage에 그려주고
   properties창에서 이름 rbg, W=720 H=540, Line=None, Fill
   Color=Solid 색=검정색, Alpha=50% - Transform에서 O=X
   Center X=360 Y=270

19. 미리 작성한 text를 text Tool을 이용하여 붙여넣기 한다. 글꼴
   =HY견고딕, 크기=14, 색=흰색, Alpha=50%, Btn 과 Img와
   Charater의 설명 O=X Center X=360 Y=270

20. Out line의 Text 와 rbg 선택 우 클릭→Grouping→Group as
   Movie Clip 클릭하고 이름 rbgtext,로 O=X Center X=360 Y=270
   sbtn 아래로 내려준다. rbgtext열고 선택후 Time line에서 1~2Fr에
   Stop(), 안의 둘다의 1Fr에 Remove  2Fr에 place

21. Out line의 각각의 개체의 Script를 적용 한다.
- img 열고 - a도 열고 - 그속의 auto 선택
 

img-a-auto

onFrame (161) {
_root.img.play();
}

btn-btn01[btn01~08까지 붙여넣고 - 2번줄 과 5번줄 btn02 두 번째
   해당 btn02~08로 수정한다.

      on (rollOver) {
_root.btn02.btn01._alpha = 50;
}
on (rollOut,releaseOutside) {
_root.btn02.btn01._alpha = 0;
}

btn02펼치고-btn01선택 [btn02~08번까지 붙여넣고 - 5번 8번줄;
   해당btn02~08넣고 _root.btn01.btn02._alpha=50; 해당 번호에만
   [50]을 넣고 나머지는[0] _root.img.gotoAndStop(1); 해당
   (2)~(8)로 수정한다.

      onSelfEvent (load) {
this._alpha = 0;
}
on (rollOver) {
_root.btn02.btn01._alpha = 50;
}
on (rollOut,releaseOutside) {
_root.btn02.btn01._alpha = 0;
}
on (press) {
_root.btn01.btn01._alpha = 50;
_root.btn01.btn02._alpha = 0;
_root.btn01.btn03._alpha = 0;
_root.btn01.btn04._alpha = 0;
_root.btn01.btn05._alpha = 0;
_root.btn01.btn06._alpha = 0
_root.btn01.btn07._alpha = 0;
_root.btn01.btn08._alpha = 0;
}
on (press) {
_root.img.a.gotoAndStop(1);
}

btn01-btn01~08까지붙여넣고 (btn01만 _alpha;[50]으로 하고 나머
   지는[0]으로 한다.

 onSelfEvent (load) {
this._alpha = 50;
}

sbtn-report - (기존아래 붙여넣는다)

on (press) {
if(_root.rbgtext._currentFrame == 1){
_root.rbgtext.gotoAndStop(2);
}else{
_root.rbgtext.gotoAndStop(1);
}
}
on (press) {
if(_root.sbtn.report._currentFrame == 1){
_root.sbtn.report.gotoAndStop(2);
}else{
_root.sbtn.report.gotoAndStop(1);
}
}

sbtn-select(기존아래 붙여넣는다)

onFrame (1) {
stop();
}
onFrame (2) {
stop();
}
onSelfEvent (load) {
_root.sbtn.select.gotoAndStop(2);
}
on (press) {
if(_root.sbtn.select._currentFrame == 1){
_root.sbtn.select.gotoAndStop(2);
}
}
on (press) {
if(_root.sbtn.autoon._currentFrame == 2){
_root.sbtn.autoon.gotoAndStop(1);
}
}
on (press) {
if(_root.img.a.auto._currentFrame == 2){
_root.img.gotoAndStop(1);
_root.img.auto.gotoAndStop(1);
_root.img.auto.auto.gotoAndStop(1);
_root.btn01.btn01._alpha = 50;
_root.btn01.btn02._alpha = 0;
_root.btn01.btn03._alpha = 0;
_root.btn01.btn04._alpha = 0;
_root.btn01.btn05._alpha = 0;
_root.btn01.btn06._alpha = 0;
_root.btn01.btn07._alpha = 0;
_root.btn01.btn08._alpha = 0;
_root.btn02.btn01._alpha = 0;
_root.btn02.btn02._alpha = 0;
_root.btn02.btn03._alpha = 0;
_root.btn02.btn04._alpha = 0;
_root.btn02.btn05._alpha = 0;
_root.btn02.btn06._alpha = 0;
_root.btn02.btn07._alpha = 0;
_root.btn02.btn08._alpha = 0;
}
}
on (press) {
_root.btn01._visible = 1;
_root.btn02._visible = 1;
_root.btn._visible = 1;
_root.character._y = 345;
_root.sign._y = 435;
}

sbtn-Auto on

on (press) {
if(_root.img.a.auto._currentFrame == 1 && _root.img._currentFrame == 1){
_root.img.a.gotoAndStop(2);
_root.img.a.auto.gotoAndStop(2);
_root.img.a.auto.auto.gotoAndPlay(1);
}
if(_root.img.a.auto._currentFrame == 1 && _root.img.a._currentFrame == 2){
_root.img.a.gotoAndStop(3);
_root.img.a.auto.gotoAndStop(2);
_root.img.a.auto.auto.gotoAndPlay(1);
}
if(_root.img.a.auto._currentFrame == 1 && _root.img.a._currentFrame == 3){
_root.img.a.gotoAndStop(4);
_root.img.a.auto.gotoAndStop(2);
_root.img.a.auto.auto.gotoAndPlay(1);
}
if(_root.img.a.auto._currentFrame == 1 && _root.img.a._currentFrame == 4){
_root.img.a.gotoAndStop(5);
_root.img.a.auto.gotoAndStop(2);
_root.img.a.auto.auto.gotoAndPlay(1);
}
if(_root.img.a.auto._currentFrame == 1 && _root.img.a._currentFrame == 5){
_root.img.a.gotoAndStop(6);
_root.img.a.auto.gotoAndStop(2);
_root.img.a.auto.auto.gotoAndPlay(1);
}
if(_root.img.a.auto._currentFrame == 1 && _root.img.a._currentFrame == 6){
_root.img.a.gotoAndStop(7);
_root.img.a.auto.gotoAndStop(2);
_root.img.a.auto.auto.gotoAndPlay(1);
}
if(_root.img.a.auto._currentFrame == 1 && _root.img.a._currentFrame == 7){
_root.img.a.gotoAndStop(8);
_root.img.a.auto.gotoAndStop(2);
_root.img.a.auto.auto.gotoAndPlay(1);
}
if(_root.img.a.auto._currentFrame == 1 && _root.img.a._currentFrame == 8){
_root.img.a.gotoAndStop(1);
_root.img.a.auto.gotoAndStop(2);
_root.img.a.auto.auto.gotoAndPlay(1);
}
}
on (press) {
 if(_root.sbtn.autoon._currentFrame == 1){
_root.sbtn.autoon.gotoAndStop(2);
}
}
on (press) {
if(_root.sbtn.select._currentFrame == 2){
_root.sbtn.select.gotoAndStop(1);
}
}
on (press) {
_root.btn01._visible = 0;
_root.btn02._visible = 0;
_root.btn._visible = 0;
_root.character._y = 410;
_root.sign._y = 490;
}

sbtn-fs (기존아래 붙여넣는다)

on(press) {
          if (Stage.displayState == "normal"){
              Stage.displayState= "fullScreen";
      } else if ( Stage.displayState == "fullScreen"){
              Stage.displayState= "normal";
          }
      }

* Btn과 Img와 Character의 설명
- Movie 시작시 btn01: 반투명된 사각형이 적용된 상태로 메인효과
   의 img01번 실행
- Movie 시작시 다른 btn: 반투명된 사각형이 적용되지 않은 상태로
   시작
- 마우스를  각 btn에 올리면:  반투명된 사각형이 표시됨
- 마우스로  각 btn을 클릭하면: 반투명된 사각형이 적용되고,

  해당 메인효과의 img가 실행됨
- Movie 시작시 character가 움직이고, 인사말을 한 후 멈춤
- character를 클릭하면 다시 움직이고, 인사말을 함

* Sbtn의 설명
- Movie 시작시 sbtn: Select는 흰색으로 표시되고, 다른 sbtn은 검
   정색으로 표시됨
- 마우스로  Auto를 클릭하면 Auto는 흰색으로 바뀌고,
  Select는 검정색으로 되고, 해당 효과가 실행됨
  다시 Select를 클릭하면 Select는 흰색으로 표시되고, Auto는 검정
   색으로 표시됨
- Report와 F Screen은 독립적으로 제어됨

 

Blending Mode Effect Gallery.swf

Blending Mode Effect Gallery.swi

하트모양  (0) 2016.01.09
스크립트작품1 X측으로 움직임  (0) 2016.01.09
Script Effect Gallery2  (0) 2016.01.09
Diagonal Mask Gallery |  (0) 2016.01.09
Gradient move gallery  (0) 2016.01.06